AI/AI 도구

이제 ChatGPT 채팅 기록 및 모델 학습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.

RevFactory 2023. 4. 26. 20:27
그 동안 ChatGPT 사이트를 통해 입력한 대화들은 기록되고, 학습에 사용되고 있었는데요.
4월 25일 설정 메뉴에 채팅 기록 및 모델 학습을 끌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.
 
 
참고로, ChatGPT 사이트가 아닌 API 를 통해 전송한 데이터는 3월 1일부터 OpenAI 와 명시적으로 공유하기로 결정하지 않는 한 모델을 훈련하거나 개선되는데 사용되지 않으며, 남용 및 오용 모니터링을 위해 최대 30일 동안 보관 후, 삭제되는 정책을 갖고 있습니다. (출처: API 데이터 사용 정책)
 

ChatGPT Business 구독이 추가 될 것

그리고 이번 공지를 통해 조만간 ChatGPT Business 구독이 추가 될 것 이라고 밝혔습니다.
또한 FAQ 에 따르면 ChatGPT Business 는 API 데이터 사용 정책을 따를 것으로 보입니다.

 

 

FAQ

데이터 컨트롤 설정이란?

데이터 컨트롤은 채팅 기록을 끄고 대화를 모델 학습에 사용할지 여부를 쉽게 선택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. 또한 ChatGPT 데이터를 내보내고 계정을 영구적으로 삭제할 수 있는 옵션도 제공합니다.

 

채팅 기록 및 모델 학습을 끄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채팅 기록 및 모델 학습을 비활성화하려면 ChatGPT > 데이터 제어로 이동합니다. 기록이 비활성화되어 있는 동안에는 새 대화가 모델을 학습하고 개선하는 데 사용되지 않으며 기록 사이드바에 표시되지 않습니다. 악용 사례를 모니터링하기 위해 모든 대화는 30일 동안 보관된 후 영구적으로 삭제됩니다.

 

그렇다고 해서 컴퓨터의 승인되지 않은 브라우저 추가 기능이나 맬웨어가 기록을 저장하는 것을 막을 수는 없습니다.

 

자세한 내용은 채팅 기록 및 모델 학습을 끄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?를 참조하세요.

 

이전에 지원 팀에 편지를 보내 모델 교육을 거부했습니다. 제 옵트아웃을 계속 존중해 주시겠습니까?

예, 이전 옵트아웃 요청을 계속 존중할 것입니다. 새로운 데이터 컨트롤은 채팅 기록을 더 쉽게 끌 수 있도록 하고 대화를 모델 학습에 사용할지 여부를 쉽게 선택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

 

기록을 유지하되 모델 학습을 사용하지 않도록 설정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우리는 기본적으로 최종 사용자를 모델 교육에서 제외시키는 ChatGPT Business라는 새로운 제품을 개발 중입니다. 그동안 이 양식을 작성하여 서비스 개선을 위한 귀하의 데이터 사용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. 양식을 제출하면 새 대화가 모델을 학습하는 데 사용되지 않습니다.

 

ChatGPT 사업 계획이 있습니까?

우리는 데이터에 대한 더 많은 제어가 필요한 전문가와 최종 사용자를 관리하려는 기업을 위해 새로운 ChatGPT 비즈니스 구독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. ChatGPT Business는 API의 데이터 사용 정책을 사용하므로 최종 사용자의 데이터는 기본적으로 모델을 학습하는 데 사용되지 않습니다. 앞으로 몇 달 안에 ChatGPT Business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할 계획입니다.

FAQ 더 보기